꺅!! 안녕하세요~ 이제야 후기를 쓰네요~ 정신없는 결혼식이 끝나고, 하루 인천 하얏트에서 잤어요 다음날 아침 셔틀 타고 공항으로 갔고 라운지에서 아침을 해결했어요 !! 그리고 체코항공에 짐을 부치는데 ㅠ 첫 난관!! 유럽 항공사는 1인 1짐을 부칠 수 있고 추가하면 추가요금이 10마넌 입니다!! 그러니 하나는 부치고 다른 하나는 기내용으로 준비하는 센스가 필요합니다. 참고 하시와요~ 이제 시작!! 체코항공 탑승!! 체코항공 맥주 맛나요~~!! 체코항공 이용하신다면 꼭 드세요~ 대한항공 맥주는 영 ㅠㅠ 심심 하답니다 ㅠ 맥주 먹으며 바르셀로나로 고고!! 자.... 긴 여행 요약 본 입니다.
1. 바셀 가우디 투어 (가이드 투어 하루 신청해서 봤어요. 설명을 들으니 가우디 건축물들이 쏙쏙 들어왔어요!!) 가우디 건축물을 보며 15년 후 사그라다 파밀리아 성당이 완공되면 다시 가리라 다짐합니다. 가우디는 천재!! 거리에서 먹는 커피와 크로와상, 타바스와 샹그리아... ^^
2. 그라나다이동(국내항공이용)해서 알함브라 궁전을 봤어요~ 너무 아름다운 모습에 탄성이 절로 나와욧! 돌아오는길... 이사벨광장에서 먹은 츄러스와 핫초코는 정말 잊지 못해요~* 저녁은 샹그리아와 케밥을 먹었어요~ 호텔로 돌아오는 길.. 2013년 마지막 날이라 많은 젊은이들이 밤새 나와 노는 모습을 볼 수 있었답니다.
3. 아침에 말라가 시외 버스터미널로 이동해서 짐을 락커에 놓고 버스를 타고 이사벨 광장으로 와서 그라나다 시내투어를 했어요. 너무 예쁜 도시였어요~ 자원봉사자와 얘기도 했어요.
시외버스를 타고 말라가로 이동해서 짐을 놓고 시내투어를 했어요. 작은 도시라 걸어서도 구경이 가능해요!(카테드랄, 로마극장, 피카소생가 등등) 카테드랄 앞 식당서 와인과 빠에야를 먹었어요. 말라가 시내는 야경이 아름답고 정말 활기찬 곳이었습니다.
4. 네르하이동(버스) 유럽의 발코니 지중해를 보며 통오징어요리와 아이스크림을 먹고 프리힐리아나로 택시를 타고 이동했어요. 지중해와 하얀집들의 조화는 그야말로 환상적이었습니다. 언덕위에서 장관을 내려다보며 마시는 샹그리아도 대박!! 저녁은 말라가 시내 광장에서 그릴에 구운고기와 포테이토 샹그리아를 마셨지요~
5. 론다(버스)로 이동 절벽위 도시에 경악하고 투우장등 구경했어요. 점심은 메뉴델디아로 먹었어요. 점심 코스요리요! 여기 론다에서 먹은 점심코스요리가 가장 맛났어요. 론다는 가죽이 유명하다는 말에 가죽 가방도 남푠과 하나씩 샀어요. 저녁은 말라가로 돌아와서 하몽과 샹그리아를 먹었어요!
6. 말라가의 마지막날. 말라가 슈퍼마켓을 싹쓸이 했어요. 지인들 선물은 여기서 해결! 공항으로 가서 바셀로 다시 이동(국내선) 호텔에 짐만 놓고 그라시아 거리로 갔고 샤넬이 문닫는 8시 전에 겨우... 들어가서 남편의 깜짝선물 샤넬가방과 지갑도 받았어요 행복~~
광장에가서 30분으로 줄여서 공연한다는 플라멩고를 예약하고 저녁을 먹었어요ㅎ 플라멩고는 생각보다 별로 였지만... 한번은 봐줘야 하기에 만족합니다.
7. 프라하로 이동! 비오는 프라하 야경 보기! 아름다워서 눈물이 나는 도시에요! 프라하는 인형극을 봐야한다고 해서 인형극을 감상했어요. 한국사람들이 무척 많았어요. 트렘을 타고 호텔근처 식당에서 피자에 맥주를 먹었습니다.
8. 아침부터 트렘으로 이동해 프라하 성 등을 걸으면서 투어했어요. 참... 매력있어요. 스페인과는 또 다른 느낌. 약간 호러스럽기도 하답니다. 체코는 역시 맥주! 필스너 우르켈을 한잔! 신기한건 차갑지 않아도 고소한맥주! 천문시계탑으로 이동해서 정각에 인형돌아가는 것과 거리에서의 공연들을 감상했어요. 그리고 마지막으로 흑맥주 코젤과 족발요리, 훈제 연어 요리. 전....개인적으로 코젤이 훨씬 맛나고 향기롭더라고요. 프라하에 반했어요~~
아쉬운 맘을 안고 공항으로 이동해 한국으로 가는 비행기(대한항공)를 탑승했습니다.
이렇게 8박 10일의 여행이 끝이 났어요. 얼마전에 스페인 다녀오신 전진 주임님덕에 교통 편하고 좋은 호텔에 숙박해서 많은 곳을 다닐 수 있었어요. 새해부터 대박 인연이... ㅎㅎ그리고 결혼준비로 바뻐서 많이 준비 못했지만 상세일정을 참고해서 많은 것을 보고 느끼고 왔네요~전 스페인을 그리고 남편은 체코가 가고 싶어했는데 체코항공을 이용하는 행운으로 프라하에서 하루 스탑오버까지... 딱 맞는 우리를 위한 여행 이었습니다.
기회가 된다면 또 이렇게 한 나라를 일주하는 여행을 해보고 싶습니다.
팜투어로 경험하게 된 신혼여행 잊지 못할 겁니다. 모두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욧~~!!
2014년 화이팅 ~!!!